본문 바로가기
IT와 생활

네이버 페이로 선물 보내는 방법

by MANDU_The*DOG 2021. 6. 7.
반응형

네이버 페이로 선물 보내는 방법

네이버페이 선물보내는 방법

코로나로 비대면이 습관이 되면서 지인들에게 선물을 주고싶을때 네이버 쇼핑의 선물보내기 기능이나 카카오톡의 선물보내기 기능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간편하고 선물도 다양하게 선택할수 있고, 예쁜 카드나 메시지도 함께 보낼수 있어서 좋은것 같은데요.

오늘은 네이버 페이로 선물 보내는 방법을 포스팅 해볼께요. 

 

1. 먼저 네이버 로그인을 해주세요.

2. 네이버 메인 화면에서 왼쪽 상단의 세줄 모양 (아래 표시)을 눌러 들어가시면 네이버 바로가기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3. [바로가기] 서비스에서 " 선물샵" 을 찾아 들어가 주세요. 

 

 

 

4. 여기가 바로 선물샵 입니다. 아래처럼 추천 선물과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5. 저는 교환권 샵에서 기프티콘을 보내보려고 합니다.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주세요.

원하는 제품을 고른 후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눌러주세요. ( 나에게 선물할수도 있어요 ! ) 

 

저는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선택했는데요 다음화면에서 아래처럼 카카오톡 친구 또는 연락처, 네이버ID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이후 결제해주면 끝 ! 

지난번에 네이버페이 충전하는 방법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등록해 놓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사용할수있고, 카드 결제 등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https://mandukong.tistory.com/173

 

네이버페이 등록하는 방법

네이버 페이 등록하는 방법 요즘 저는 물건을 살 때 보통 네이버에서 검색을 많이 해서 사는 편인데요, 네이버 쇼핑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되어 있는 가게들 물건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

manduk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