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낮의 유성

by MANDU_The*DOG 2022. 1. 22.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낮의 유성

한낮의 유성 일본영화 추천 일본영화 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18년 4월 개봉한 일본 영화 "한낮의 유성"입니다.  개봉한지는 벌써 좀 되었지만 오늘 1월 22일 6시 중화TV에서 한낮의 유성이 방영 예정이더라고요. 또 요즘 넷플릭스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걸로 알고 있는데요, 넷플릭스의 일본 영화 카테고리에서도 볼 수 있는 한낮의 유성 을 간단히 소개해볼까 합니다.

 

 

 

등장인물 : 나가노 메이 ( 요사노 스즈메 역) / 미우라 쇼헤이 ( 시시오 선생님 역) / 시라하마 아란 ( 마무라 다이키 역)  

 

줄거리 : 

부모님이 해외로 발령받아 나가게 되면서 도쿄에 살고 있는 삼촌과 살게 되어 시골에서 도쿄로 전학을 오게 된 스즈메 ( 나가노 메이 ), 혼자 도쿄로 올라와서 삼촌 집을 찾지 못해 헤매다가 우연히 만나게 된 한 남자의 도움으로 삼촌집을 찾게 되는데요 학교에 가보니 그 남자가 바로 스즈메의 담임선생님 시시오 ( 미우라 쇼헤이 )였습니다. 시시오는 삼촌 가게의 단골손님으로 삼촌과도 각별한 사이. 그리고 새로 전학 온 학교에서 학교 최고의 훈남이자 인기남 마무라 ( 시라하마 아란 )와 짝꿍이 되는데요. 다른 여자들에게는 무뚝뚝하지만 스즈메와는 잘 지내는 마무라 ㅡ 담임 선생님 시시오와 마무라 그리고 스즈메의 삼각관계가 영화의 주 내용입니다.

담임 선생님인 시시오도 좋아하고, 짝꿍인 마무라도 좋아하는 스즈메가 선택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낮의 유성

한국에서 담임선생님과 학생의 러브 라인 이라고하면 특히 남자 담임선생님과 여학생과의 러브 라인이라면 정서상 조금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이 있는데요, 일본은 워낙 선생님-학생 간의 러브라인이 많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나가노 메이의 상큼발랄함 때문에 너무 심각하지 않게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인 것 같고요 풋풋한 설렘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나, 하이틴 영화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특히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듯합니다.

 

* 아래 만화책 표지의 검은 머리가 시시오 선생님 - 노란 머리가 마무라  

* 영화에서 시시오 선생님과 마무라  ( 마무라는 왠지 강하늘 배우님 닮은 느낌도 있네요 ㅎㅎ )

저는 만화책으로 한낮의 유성을 재미있게 봤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마무라 역의 시라하마 아란이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주인공 세 사람 모두 훈훈한 비주얼로 눈이 즐거웠던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아직 한겨울이라 춥지만 따뜻한 봄 날씨처럼 설렘 가득한 하이틴 영화를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할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