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리뷰

21년5월29일 중국 드라마 인기 순위

by MANDU_The*DOG 2021. 5. 29.
반응형

21년5월29일 중국 드라마 인기 순위 

 

오랜만에 돌아온 중국드라마 인기 순위입니다.

한달정도 중국드라마 포스팅을 안했는데, 그사이 새로운 드라마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제가 최근 좋아했던 드라마들은 이미 순위밖으로 밀려나고 새로운 드라마들이 많이 등장했네요.

 

( 드라마 순위는 tvmao.com에서 참고한거라 사이트에서 정한 순위임을 참고해 주세요. )

 

먼저 1위부터 5위까지의 순위입니다.

  1. 일부소심렴도애 一不小心捡到爱( 위에 사진에는 오타로 잘못 썼네요.ㅠㅠ) 상큼보스 조로사양의 새로운 드라마 입니다. 장가행이 끝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 새로운 드라마로 돌아왔네요.일부소심렴도애 뜻은 실수로 사랑을 주웠다 이런 뜻인데요, 어떤 드라마일지 따로 포스팅해볼께요. :) 
  2. 어사소오작 - 지난 순위에도 있었던 드라마인데 저도 재미있다는 소문을 듣고 1화는 보았는데요 여러 블로그들에서 추천하는것을 보니 스토리 탄탄하고 재미있는 드라마 인듯 합니다.
  3. 생활가 - 아직 커뮤니티 들에서 잠잠한 걸 보니, 중국에서는 핫하지만 아직 한국에서는 입소문이 덜났나봐요.  
  4. 려가행 - 요즘 려가행 인기 많죠. 이일동과 허개 또 범세기까지 볼수있는 드라마 입니다. 
  5. 우룡 -고전 판타지 로맨스 장르라고 하네요. 
  6. 청락 
  7. 오아소저여석척선생 - 이거 최근에 완주했는데 조금 고구마에 답답함이 있지만, 형비가 귀여워요 >_<
  8. 엽랑자 - 늑대사냥꾼 ?
  9. 장지고비 
  10. 폭풍무
  11. 이상조요중국

이렇게 1-11등까지 인기 순위 인데요, 자세한 드라마에 관한 소개와 줄거리는 따로 하나씩 포스팅 할테니 순위만 참고해 주세요 ! 

반응형

댓글